본문 바로가기
원두커피 팔아요,,,

과테말라 안티구아 핀카 메디나 리스뜨레또 더블 -- 커피놀이터 감성로스팅 카페알트로

by 알트로 2016. 10. 17.

과테말라 안티구아 핀카 메디나 리스뜨레또 더블 -- 커피놀이터 감성로스팅 카페알트로

커피세계에서 보면 금수저를 입에 물고 태어난 행운의 커피입니다


과테말라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안티구아지역에서 1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핀카 메디나 농장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여 경작한 커피입니다




카페 알트로 ( http://www.cafealtro.co.kr ) MATO 로스팅

Micro, Artisan, Tailored, On demand roasting (소형 장인 맞춤 당일 로스팅)

1, Micro roasting 초소형, 소형 로스팅 머신을 사용 생두의 특질과 개성을 살릴 수 있습니다

2, Artisan roasting 풍부한 경험의 로스터의 감각과 직관으로 수작 로스팅 --사용도구는 종이,펜,스탑워치 뿐

3, Tailored roasting 고객의 취향과 요청에 따라서 개별 로스팅해드립니다

4, On demand roasting 주문 당일 로스팅 당일 배송의 원칙을 지킵니다 -- 갓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




같은 과테말라 안티구아 커피라 해도 ,,, 속된 말로 클래스가 다르다고나 할까요??

향미의 빼어남은 말로 설명하기가 구차할 정도입니다


튀는 맛은 하나도 없는데 풍부한 향미에 무게중심이 정확하게 잡혀서

거의 완벽에 가까운 밸런스가 나옵니다 참 훌륭한 커피입니다




고객평입니다 ㅎㅎ


어제 핀카메디나 잘 받았어요^^ 빈속에 먹어보려고 아침에 개봉했는데.

사장님! 맛이 충격적이에요. 지금까지 살면서 먹어본 커피 중에 최고의 맛이었어요.

best of best에요. 산미의 강도도 밸런스도 과하지도

가볍지도 않은 (중용의 맛???) 부드러운 맛. 기분좋은 쓴맛.


그리고 볶은콩에서 나는 신선한 향과 너트향. 그리고 약간의 프리지아 꽃향기도 나는 것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에스프레소로 마시기에 너무 좋은 커피에요.

정말 기분을 업시켜주는 매력적인 커피네요.

중후하면서도 무겁지않고 정제된....무어라 표현이 안되는 맛이네요. 최고네요!




과테말라 안티구아의 개성을 잃지 않고,,, 최고의 향미가 나옵니다

물론 COE급의 향미는 아니지만 저는 이런 커피가 더 정감이 갑니다


구매는 아래 참고하시면 ㅎㅎ


http://cafealtr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1&cate_no=1&display_group=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