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즐기기

커피가 건강에 이로운가?

by 알트로 2021. 10. 20.
커피가 건강에 이로운가?
​결론 : ) 적절한 양의 커피는 건강에 도움이 된다 - 카페 알트로 커피 로스터즈

 

 

 

많은 미국인들은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사실, NCA(National Coffee Association)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인 10명 중 7명이 매주 이 음료를 마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약 62%는 매일 커피를 마신다고 보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커피를 마시기 때문에 마음에 떠오르는 한 가지 질문은 아마도  커피가 실제로 당신에게 건강에 도움이 됩니까?"일 것입니다.

최신 연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 음료는 건강에 좋고 적당량을 섭취해도 안전합니다.

일부 최근 연구에서는 음료가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하기도 합니다.

올해 유럽심장학회(European Society of Cardiology)에 발표된 한 연구에 따르면 매일 커피 반 컵에서 세 컵 사이의 커피를 마시는 것이 뇌졸중,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 및 모든 원인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올해 BMC 공중 보건 저널에 발표된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은 커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만성 간 질환에 걸릴 확률이 21% 낮고 질병으로 사망할 확률이 49% 낮습니다.

 

그러나 카페인 과다섭취가 주된 관심사인 커피를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과 같은 일이 있습니다.

심박수 증가, 불안 및 불면증 외에도 정기적으로 너무 많은 카페인을 마시는 것은 다른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 연구에서는 카페인 섭취와 출산율 사이의 연관성을 확인했습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연구자들은 매일 300mg의 카페인(또는 3컵 이상)을 섭취하면 임신 손실의 위험이 높아진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매일 600mg의 커피를 마신 임산부의 경우 그 위험이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과도한 카페인 섭취가 생식 능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일부 이론에는 카페인이 세포 발달에 영향을 미치거나 자궁 또는 태반의 초기 혈류를 변경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포함됩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임신 중이거나 임신을 계획하고 있는 경우 Weiss는 카페인 섭취를 200밀리그램 또는 약 2잔의 커피로 제한할 것을 제안합니다.

 

커피를 즐기는 다른 사람이라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매일 6잔 이상의 커피를 마시는 경우 장기적 부작용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십시오.

올해 2월에 발표된 한 연구에 따르면 매일 같은 양의 커피를 마시면 심장병 발병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결론: 모닝 커피 한두 잔을 즐기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정도의 카페인을 안전하게 견딜 수 있습니다.

음료는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거의 모든 음식이나 음료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절제가 핵심이며 동일한 지침이 커피에도 적용됩니다.

 

http://www.cafealtro.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