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알트로커피 시음기

[공유] 요즘 마시고 있는 케냐AA 피베리 키리마라

by 알트로 2016. 8. 11.

[공유] 요즘 마시고 있는 케냐AA 피베리 키리마라

 미미의 전주 라이프 | 미미
 http://blog.naver.com/pmy7277/220354475425

 

 

 

 

케냐AA 피베리 키리마라 원두로 요즘 커피 내려마십니다.
오전에는 룽고로 마시고
늦은 점심 먹은 후 지금은 에스프레소로 마십니다.
입안이 개운해지고, 전체적으로 입안으로 부드럽게 퍼지는 커피 맛이 좋네요^^

로스팅하고 이틀 후인 처음 케냐AA 피베리 키리마라를 개봉하고 마셨을 때랑은 좀 차분해진 느낌이 드네요^^

아메리카노로 마실까?? 하다가 에스프레소로 추출했는데, 역시 에스프레소로 마시길 잘한것 같아요
진하고 풍부하게 느껴지는 커피맛이 좋습니다^^

카페 알트로에서 로스팅한 이 원두의
커핑 노트에는 깊은 베리향, 실크처럼 부드럽고 시럽같은 바디감,후추향, 톡 쏘면서 부드러움, 오래가는 향미
라고 되어 있습니다.

찬찬히 마시면서 음미해보니
커핑 노트에서 언급한 맛과 향들이 차근차근 느껴지네요...


오늘은 휴대폰 카메라로 찍고 포스팅도 모바일로 합니다 ㅎㅎ
블루투스 마우스와 키보드가 있으니 뭘로 해도 편리하네요^^

어제 브라우니를 구워서 오늘 쫀득쫀득한 브라우니에 카페 알트로에서 로스팅한 원두 케냐AA 피베리 키리마라 에스프레소로 마시고, 좋~~~~습니다^^

이런 여유..ㅎㅎ
귀하신 분도 잠시 오수를 즐기시고 계셔서
호사스럽게 저도 여유를 즐겨봅니다 ㅋㅋ

신맛과 약간의 탄산 처럼 톡 쏘는 맛..
아이스 커피로 즐겨도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여름이니까, 이제 얼음도 좀 얼려놔야겠습니다.

시원한 음료가 생각날 시즌이네요^^

케냐AA 다 마시면 원두가 또 똑~ 하니 떨어지니..

이번에는 에스프레소용으로 블랜딩된 원두를 주문해볼까 합니다.

아우~~~~ 블랜딩 원두는 어떨지 궁금해서 ㅎㅎㅎ
싱글오리진도 좋긴 한데
블랜딩 커피도 무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따땃한 여름 같은 봄날 오후에
커피 삼매경에 빠져 있네요 ㅎㅎ

댓글